2003 파이어 엠블렘 열화의 검 ファイアーエムブレム烈火の剣

☆ 개요

파이어 엠블렘의 7번째 작품으로 2003년 4월 25일 일본판이 첫발매되었다.
캐치 카피는 "사람은 이야기와 함께 성장한다."
일본 이외에서는 열화의 검이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의 첫번째 작품이 되었으므로 FIRE EMBLEM의 표제로 2003년 11월부터 2004년 7월에 걸쳐 미국(2003.11.0.), 캐나다 유럽, 호주(2004.0..20), 뉴질랜드(2004.07.16)에서 발매되었다.
이야기 상으로 봉인의 검보다 앞의 이야기.

☆ 스토리 도입부

무대는 전작 봉인의 검의 20년 전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엘레브 대륙의 동쪽 대지사카 지방 초원의 한 채인 겔로부터 이야기는 시작된다.
수습군사 마크(디폴트네임으로 변경가능,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여행 도중 쓰러져 눈을 뜨면 한 채의 막사안에 있었다.
그의 눈앞에는 한 소녀가.소녀의 이름은 린.
유목민족 로르카족 족장의 딸이었다.
그녀는 쓰러진 마크를 도와 간병해 주고 있었던 것이다.
린은 어릴적 부모와 부족의 동료들을 산적의 습격으로 잃고 혼자 살고 있었다.
그녀는 마크가 군사 수행의 여행으로 엘레브 대륙을 여행하고 있는 것을 알자, 그를 따라가기로 결의.
이렇게 해서 린과 마크의 여행은 시작되었다.
린과 마크는 여행길에 들른 마을에서 두 명의 기사 세인과 켄트를 만난다.
둘을 통해서 린은  자신이 키아란 공녀라는 것, 할아버지가 아직 살아 있다는 것, 린 자신의 목숨을 노리고 있음을 알게 된다.

하우젠의 동생이자 린의 숙부인 랑그렌은 그녀가 살아있으면 키아란을 지배할 수 없기 때문에 린의 목숨을 노리고 있었던 것.
암살자들과 산적들과의 전투를 통해서 린과 마크는 다양한 동료들을 만나게 된다.
조용하고 내성적이면서 남자 공포증의 페가서스 나이트 플로리나,
레베카의 소꿉친구로 한탕 벌어보겠다는 목적으로 모험을 떠났다가 유랑하던 궁수 윌,
아내의 약값을 벌기 위해 산적이 되었던 전사 돌카스,
여자인지 구분이 안되는 루세아
암살집단 검은 어금니에게 항상 쫓기던 닐스와 위험을 예지할 수 있는 니니안 남매,
위험에 빠졌던 자칭 고귀하고 가녀린 수녀 세라
세라를 도와주다가 같이 위험에 빠졌던 판트 부부로부터 키워진 마도사 엘크,
용병일을 하고 있었던 유목민 라스
랑그렌으로부터 가짜 공녀를 토벌하라는 명령을 받고 왔으나 린이 악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동료가 된 와레스(왈라스)
니니안, 닐스, 엘리우드와의 만남.
숱한 어려움을 이겨내고 린은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랑그렌과 결말을 짓는다.

그로부터 1년 뒤 무대는 리키아의 대지로 옮겨진다.
페레령 공자 엘리우드가 실종된 아버지를 찾기 위해 기사 마커스와 종기사 로엔 등과 함께 길을 떠난 것이다.
도중에, 친한 친구 헥토르나 린달과 합류.아버지를 찾는 여행도 빛이 보이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 후 그들이 엘레브 대륙의 명운을 건 싸움에 몸을 던질 것이라고는 아직 아무도 예상하지 않았다.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무사히 자신의 영으로 돌아가기 위해 그림자에 숨은 음모 속에서 알려지지 않은 영웅들의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싸움이 시작됐다.

<원문. 의역 및 추가 내용이 있어서 조금 다릅니다>
舞台は前作『封印の剣』の20年前までさかのぼる。
エレブ大陸の東の大地。サカ地方の草原の一軒のゲルから物語は始まる。
見習い軍師マーク(デフォルトネームで変更可能)は旅の途中行き倒れ、目を覚ますと一軒のゲルの中にいた。
彼の目の前には一人の少女が…。少女の名前はリン。遊牧民族のロルカ族の族長の娘であった。彼女は行き倒れたマークを助け看病してくれていたのだ。
リンは幼い頃、両親や部族の仲間を山賊の襲撃で失い一人で暮らしていた。
彼女はマークが軍師修行の旅でエレブ大陸を旅をしていると知ると、彼についていくことを決意。こうしてリンとマークの旅は始まった。 
リンとマークは旅の途中によった町で二人の騎士、セインとケントに出会い、自身がキアラン公女であること、祖父がまだ生きていること、自身の命が狙われていることを知る。ニニアン、ニルス、エリウッドとの出会い。
数々の困難を乗り越え、リンは自身の命を狙うものとの決着をつける。
それから一年後、舞台はリキアの大地に移る。
フェレ領公子エリウッドが行方不明の父を探すために騎士マーカスと従騎士ロウエンらと共に旅に出たのだ。途中、親友のヘクトルやリン達と合流。
父探しの旅も光が見えてきた。しかし、この後彼らがエレブ大陸の命運をかけた戦いに身を投じるなどとはまだ誰も予想はしていなかった。
大切なものを守るため、そして無事に自身の領へ戻るため、影に隠れた陰謀の中で、知られざる英雄たちの表に出ることなき戦いが始まった。


※ 의역과 오역이 충분히 있을 수 있고, 있습니다.
※ 원문 첨부하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파이어 엠블렘 에코즈 스토리

파이어 엠블렘 무쌍 오리지날 캐릭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