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 엠블렘 무쌍 오리지날 캐릭터들
☆☆☆ 파엠무쌍의 오리지널 캐릭터 ☆☆☆
주인공 리안, 시온의 담당 성우인 우치다 마레(内田真礼)와 우치다 유마(内田雄馬)는 친 남매이지만, 의도적인 캐스팅이 아닌 몇몇 오디션 보이스에서 선택되었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처음에 어느 한쪽을 선택하고, 선택하지 않은 쪽은 중반에서 동료에 가담한다.
▲ 시온 シオン / 声 : 内田雄馬
활발하고 항상 긍정적인 성격이며, 생각보다 몸이 먼저 움직이는 타입.
왕위보다는 전선에 서기를 바라고 있다.
▲ 리안 リアン / 声 : 内田真礼
왕족의 처지를 생각하고 우등생으로 행동하지만 마음이 약하고 자신이 왕위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 다리오스 ダリオス / 声 : 佐藤拓也
구스톤 왕국의 왕자이지만 아이트리스 왕국에 오래 주둔하면서 시온 리안에게 있어 형적 존재로서 시온에게 검술, 리안에게 학문을 가르치고 있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중반까지 시온 리언과 행동을 같이하며 아군으로서 활약한다.
중반에서 덫에 걸려 붙잡힌 뒤 어둠의 힘에 젖어 오조트와 함께 시온과 리안들과 싸우게 된다. 완전히 어둠의 힘에 물들어 있지 않고, 겨우 제정신을 되찾았을 때에 자신이 사룡 부활의 제물이 되지 않게 죽여 달라고 간청하지만, 시온이나 리안이 망설이는 사이, 스스로를 희생한다.
▲ 유아나 ユアナ / 声 : 永吉ユカ
아이트리스 왕국 왕비로 시온과 리안의 어머니.
저마다 다른 이유로 왕위 등극을 꺼리는 두 사람이 힘들어하면서도 따뜻하게 성장을 지켜보고 있다.
초반 시온과 리안에게 아이트리스의 국보인 불꽃의 방패를 맡기고, 자신은 비밀 탈출가 산사태로 막은 뒤 구스턴에게 붙잡힌다.
왕족의 피가 흐르는 이유로 사룡 부활의 제물이 될 위기에 놓이지만 아이트리스군에 의해 구출된다.
▲ 오조토 オゾット
구스톤 왕국의 국왕. 사룡 이빌저그의 힘을 얻기 위해, 아이트리스에 침공한다.
중반에 잡힌 다리오스를 어둠의 힘으로 물들이며 앞잡이로 삼지만, 사룡 부활의 제물로 삼으려던 유아를 빼앗긴 직후 다리오스에 의해 대체 제물로 살해되고 만다.
성우가 없다는건 무슨 뜻인지 이해하셨을 듯.
▲ 사룡 이빌저그 (이빌자그, 이빌자크, 이빌자쿠) 邪竜イビルザーグ
스토리 모드의 최종 보스.불길한 모습을 한 자흑의 거대한 용.이계의 문을 열고 이계인을 소환할 힘을 가졌으며, 구스턴이 그 힘을 요구하고 있었다.
히스토리 모드에서도 특정 배틀 종반에 등장할 수 있다.
<참조 : ファイアーエムブレム無双 キャラクター>
댓글
댓글 쓰기